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해치지않아 줄거리 후기 평점 웹툰

by | Editor 2020. 1. 15.
반응형

영화 해치지않아 줄거리 후기 평점 웹툰

 

해치지않아

감독: 손재곤

출연: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박혁권

 

영화 해치지않아 줄거리 후기 평점 웹툰

 

2019년 설 극장가 웃음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극한직업'의 제작사가 '달콤, 살벌한 연인','이층의 악당'으로 재기발랄한 감각의 코미디 영화를 선보인 손재곤 감독과 함께 신선도 100% 코미디 '해치지않아'로 돌아왔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이다.

 

 

영화 줄거리

생계형 수습 변호사 ‘태수’에게 찾아온 일생일대의 기회, 위기의 동물원 ‘동산파크’를 구하라!
‘동산파크’의 새 원장이 된 그는 손님은커녕 동물조차 없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해 직원들에게 동물로 위장근무 하자는 기상천외한 제안을 한다. 북극곰, 사자, 기린, 고릴라, 나무늘보로 출근한 ‘동산파크’ 5인방. 묵언수행은 기본, 어깨 결림, 근육 뭉침, 뒷목까지 뻐근한 그들의 털 날리는 고군분투가 계속되는 가운데, 목이 타던 ‘태수’는 북극곰의 신분을 망각하고 관람객 앞에서 콜라 한 모금을 마시게 되는데… 이런 동물원 처음 봐? 선을 넘은 녀석들의 과감한 도전이 시작된다!

 

 

영화 해치지않아 줄거리 후기 평점 웹툰

 

영화 '해치지않아'는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되는 ‘동물 대신 동물이 된 사람들’이라는 전무후무한 설정, 동물과 사람을 넘나드는 동산파크 5인방의 역대급 1인 2역 맹활약, 이들이 빚어내는 환상의 팀 케미까지 '해치지않아'는 2020년 새해 극장가, 신박한 웃음으로 관객들을 찾아왔다.

 

 

기자·평론가 평점

고용과 자연을 해치지 않겠다는 따스한 온기

★★★☆

 

묵직한 질문의 무난한 해결

★★★

 

다소 미지근해도 손재곤의 귀환이 반가우니

★★★

 

 

영화 해치지않아 줄거리 후기 평점 웹툰

 

누구도 해치지 않을 무해한 코미디

★★★☆

 

동물의 탈을 쓴 인간의 집으로 오세요

★★★

 

 

관람객 후기

▶초등5학년 2학년아이들과 봤어요가볍게 웃을수 있어서 즐겁게 잘봤어요얘들도 잼있었다고 하네요웃기다가 뒤에 눈물짜는거 싫어하는데 눈물안짜도 되서 좋았어요

 

기대이상으로 넘 재밌고 누구랑 봐도 괜찮은 영화네요.

 

소재가 신선하고 웃음 포인트가 저랑 잘맞았어요ㅋㅋㅋ

 

 

영화 해치지않아 줄거리 후기 평점 웹툰

 

누구도 해치지 않아서 착하고 따뜻하지만 그래서 심심하고 별 볼일 없어짐. 유머센스는 괜찮았지만 무거운 문제를 던져놓고 풀어나가는 건 어설프기 짝이없음.

 

초반 북극곰 cg가 어색한거 빼면 한번쯤 킬링타임용으로 볼만함 기대안하고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음

 

중학생 아들과 보기 쪼아요~^^

 

올~-->웃김(고롱이 하드캐리)-->따뜻 누가봐도 기분좋게 나올 수 있는 영화!! 안재홍 이런 역할 너무 좋다 ㅋㅋㅋㅋ 더 많이해주라 더

 

코미딕 하면서 가볍게 볼수있는 영화

 

처음부터 실컷 웃었습니다. 특히 박영규 배우님의 연기는 너무 취향저격입니다 ㅎㅎ 짬바 인정!

 

오로지 배우님들에게만 별점을 드립니다~~

 

2시간 짜리 영화인데 시작하고 1시간은 무표정으로 보다가 10분정도 흥미진진 해졌네요.그 이후 고구마 물 없이 먹은 것처럼 답답했어요.돈과 시간을 허공에 날리고 싶은 분께 추천할게요.

 

 

영화 해치지않아 줄거리 후기 평점 웹툰

 

영화관 너무 추워서 내가 가서 탈 쓰고싶은 심정ㅋㅋ영화보고 북극곰에 입덕한듯,안재홍말고 리얼 북극곰..귀여워..이 영화보고 나면 진짜 다될것같은 기분이 듭니다! 다 됩니다

 

콜라마시는 북극곰 재밋네요

 

캐릭터들이 다 했다 ㅋㅋㅋ 신나게 웃고왔네요 코미디 치트키들 총집합

 

 

원작 웹툰 9년만에 재연재

‘해치지않아’의 개봉과 함께, 원작 웹툰이 전 회차 재편집한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연재된다. 웹툰이 처음 연재됐던 2011년에는 대부분 PC로 웹툰을 감상했지만, 이제는 모바일 기기로 감상하는 것이 자연스러워진 시대 흐름을 반영한 것이다.

 

다음웹툰 측은 “‘해치지않아’가 연재되던 때는 출판 만화가 PC 웹에 정착되고 스마트폰이 막 보급되기 시작하던 초창기였기에, 웹툰 원고가 PC 화면 기준으로 제작됐다. 이에 현 상황에 맞게 모바일 가독성을 높이고, 달라진 문화를 반영하기 위해 전면적인 재편집과 부분 수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영화 해치지않아 줄거리 후기 평점 웹툰

 

9년 전 ‘해치지않아’를 사랑했던 이들에게는 10년 전의 그 기분이, 2020년 처음 작품을 접하는 독자들에게는 새로운 감동이 전해진다.

 

웹툰은 지난 4일 재연재를 시작했으며, 매주 수, 토요일에 다음웹툰과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구독할 수 있다. 다음웹툰에서는 20일까지 ‘해치지않아’ 리마스터링 버전의 1화를 감상하면 1천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