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ABC주스 효능 알아보고 디톡스 다이어트 해보자!

by | Editor 2020. 6. 11.
반응형

ABC주스 효능 알아보고 디톡스 다이어트 해보자!

 

 

요즘은 디톡스가 필수라고 하더라고요?
굳이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면서 독소를 제거하는 디톡스 방법!
물론 저도 듣기는 했지만.... 디톡스 주스는 맛없어영 헷 ㅎ
하긴~ 몸에 좋은게 어디 맛이 있겠습니까?
그리고 솔직히 20대 초반에는 와닿지도 않았어요 ㅋㅋ

 

 

헬씨컬러 유기농 ABC주스

 

아직 나는 날을 새서 술을 먹어도 쌩쌩하고!
무한 체력이라고 생각하는 시기가 있었거든요....
하지만 20대 후반에 접어드니... 20대 초반에 몸과
거의 천지차이라고 느낄 정도로 안좋아졌어요...
그도 그런게 제가 영양제를 사서 먹는 스탈도 아니고,
건강식으로 먹는 스탈도 아니고~ 몸에 좋다는 건
모두 걸러서 먹는 스탈이라 더욱 그랬죠....ㅎㅎ
아! 물론 자랑은 아니고요~ 반성 시간입니다....^^

 

 

헬씨컬러 유기농 ABC주스

 

 

아 아무튼!! 그래서 저도 이제 건강 관리 해보려고
나름 디톡스에 대해 알아 보고 그랬어요 ㅠㅠ
그리고 이제 여름이 다가왔잖아요....?ㅋㅋ
(아... 살때매 안오길 바랬는데... 꼭 오더라....ㅋㅋ)
여름이면 옷도 얇아지고 제가 늘~ 다이어트를
성공하면 이런 옷을 입고 싶다는게 많았어요 ㅠㅠ
남성 분들도 그러실 것 같지만~ 여성 분들은
지금 제 감정을 공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 ㅠㅠ
물론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식단 관리를 해야 하고,
적당한 운동을 병행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건 알아요.

 

 

 

헬씨컬러 유기농 ABC주스

 

하지만 문제는 다이어트 식단을 챙겨 먹어도
하루 필수 영양소를 모두 섭취하기는 힘들죠.
제가 보기에도 음식으로는 어느정도 한계가 있다고 보고,
나름 챙겨 먹는다고 해도 그렇게 다 챙겨 먹다 보면
시간에 치이면서 힘들 것 같아서 망설여졌어요 ㅠㅠ
그래서 알아보니! 해독 주스로 관리하시더라고요?
해독 주스 중에서도 요즘 핫한 ABC주스입니다!
ABC주스 효능을 보시면 정말 알차다고 보실 거에요~

 

 

 

헬씨컬러 유기농 ABC주스

 

 

해독 주스는 내장 지방을 제거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고,
몸속 독소를 제거하기 좋은 ABC주스 효능을 가지고
있어서 현재 만들어 먹거나 관련 제품을 구매해서
섭취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서 저도 알아봤습니다!
ABC주스 효능도 너무 마음에 들고~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필수 영양소를 놓치기 쉽죠 ㅠㅠ
특히나! 직장인 분들은 챙겨 먹기 힘들다고 생각해요.

 

 

 

헬씨컬러 유기농 ABC주스

 

 

그리고 ABC주스 효능을 보고 마음에 들어 만들어
먹는다고 해도.... 정말 부지런한 분들이 아니라면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해요....ㅋㅋ
여기서!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 것 같은데,
잘~ 생각해보세요~ 꾸준하게 먹어야 해요!
ABC주스 효능이 아무리 좋다고 해서 일시적인
섭취로 얻을 수 있는 ABC주스 효능이 아니라는 거죠!
그렇기 때문에 꾸준하게 먹는 것이 핵심인데요~

 

 

 

헬씨컬러 유기농 ABC주스 : 내장지방 배출 효과

 

 

그리고 ABC주스 효능이 좋다고 해서 무조건 먹는 것이
아니라 1일 권장량도 맞춰서 먹어야 한답니다!
하지만 이렇게 챙겨 먹는게 쉽지 않다는게 문제죠....ㅋ
그래서 저는 이 모든 것을 해결하면서 꾸준하게
먹기 위해 구매해서 섭취하기로 했습니다 ㅋㅋ
독소도 제거하고~ 내장 지방도 제거 하고~
다이어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도 모두 충족할 수 있게
믿을 수 있는 업체에 제품을 찾는 방법 말이죠 ㅎㅎ
아... 물론 여기까지 생각한건 좋았는데,
내게 맞고 믿을 수 있는 곳을 찾기 힘들었어요.

 

 

 

헬씨컬러 유기농 ABC주스

 

 

아무래도 내가 직접 만들어 먹는게 아니다 보니까
어디가 정말 좋은 곳인지 알수가 없었답니다....ㅎㅎ
그래서 하는 수 없이 후기 다 찾아보고!
어떻게 만드는지 확인하고 고르자! 했습니다 ㅋㅋ
결론적으로 제가 찾은 곳은 헬씨컬러였습니다~
헬씨컬러는 다양한 즙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제가 본 것은 ABC 주스랍니다 ㅎㅎ
가격도 할인해서 29,900원이라고 하는데~
다음에는 한번에 4박스 시켜서 시원하게~

 

 

 

헬씨컬러 유기농 ABC주스

 

할인 받고 구매하려고 계획 중입니다!
왜냐! 제가 1박스 먹고 효과를 봤거든요 ㅋㅋ
지금부터 말씀드릴건데~ 일단은 100% 유기농
제품을 사용한거라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단 유기농이라고 하니까 눈길이 가잖아요?
그리고 해썹 인증 마크를 달고 나왔다는 사실!
요즘 이거 필수죠~ 물론 그렇지 않다고 해도
뭔가~ 이렇게 있으면 더 마음이 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긴 쓰리무에요 ㅋㅋ
무슨 소리냐 하실 것 같은데~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물로 안전해서 믿고 먹을 수 있어요!

 

 

 

헬씨컬러 유기농 ABC주스

 

 

이게 참 이런 곳을 찾는게 쉽지 않거든요 ㅋㅋㅋ
그리고 헬씨컬러는 60~70도 온도로 가공을 하는
저온 추출 공법을 이용해서 만든답니다 ㅎㅎ
저온 추출 공법으로 만들어야 영양 성분 파괴를
최소화할 수 있고, 영양 성분 체내 흡수를 최대화에
좋은 것을 확실하게 흡수할 수 있다 이거죠~
참 이게 당연한거 아니냐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런 곳을 찾는 것이 쉽지 않아서 말이죠 ㅎㅎ
그렇다면 섭취 방법도 궁금하실 거에요 !!
1포당 110mL로 하루 3포를 섭취해야 합니다~

 

 

 

헬씨컬러 유기농 ABC주스

 

 

그리고 ABC 주스는 공복 상태에 먹는 게
흡수율을 더 높여준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제가 이걸 섭취하면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한지 2주 정도 지났는데 확실히 전보다
다이어트 하는게 수월하고 몸이 가벼워서 좋아요~
내장 지방이 많은 사람들은 옆구리가 나온다고
들었거든요? 그런데 저는 이걸 섭취하고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면서 옆구리가 서서히 줄어들고 있어요!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입장이긴 하지만
저는 4박스 주문할만큼 만족을 하고,
효과를 봐서 다시 주문한거니까 참고하세여~

 

 

 

ABC 주스 효능 확인했다면 겟하기!▼

smartstore.naver.com/healthycolor/products/4895384419

 

헬씨컬러 100% 유기농 ABC주스 사과 비트 당근 해톡쥬스 110ml x 30팩 : 헬씨컬러

[헬씨컬러] 석류즙, 유기농 양배추즙, 레드비트즙, 배도라지즙 효능 국내산 100% ABC주스 호박즙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