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 반값에 구매하는 매니아클럽 혜택은 ?
아이폰11 반값에 구매하는 매니아클럽 혜택은 ?
24개월간 사용 반납 시 최대 50% 보상
12개월 사용 반납 시 12% 추가 보상, 최대 62% 보상 혜택
매니아클럽은 LG유플러스가 아이폰11 시리즈 출시와 함께 선보인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으로, 아이폰11 시리즈를 구매하고 보상 기간 내에 기존 단말기를 반납하며 차기 아이폰 시리즈를 구매할 때 최대 62%까지 보상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매니아층이 많은 아이폰 시리즈이고 애플스토어에서 자급제로 구매하는 것 보다 통신사에서 구매하는게 더 저렴한 출고가로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신상 아이폰이 나올때마다 단말기를 교체하는 아이폰 매니아 고객이라면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매니아클럽 혜택을 통해 1년동안 아이폰을 출고가 50%로 이용하는것이 이득일 것이다.
'iPhone 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 클럽' 서비스 안내
●아이폰11을 구매하고 24개월 뒤 기기를 반납하면 정상가의 최대 50%를 보장하며, 12개월 뒤 기기를 반납하면 추가로 12%를 더 보상받아 정상가의 최대 62%를 보장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월정액은 부가세포함 14,400원이며,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 받을 수 있다.
●2019년 10월 25일 부터 2020년 1월 31일 까지 가입할 수 있다.
프로그램 가입조건
▶가입기간
-2019년 10월 25일(금)~2020년 1월 31일(금)까지
-휴대폰 개통일 포함 31일 이내 가입 가능
▶가입대상
-유플러스에서 아이폰11을 할부로 구입 후 개통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내외국인 모두 가입 가능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 선택약정할인(통신료 25% 할인), 무약정 가입 고객
*공시지원금을 받아 개통한 경우, 12개월 차 기기 변경 시 할인반환금 발생
▶대상요금
-모든 LTE 요금제
▶가입방법
-유플러스 전국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에서 신청 가능
LG유플러스 아이폰 매니아클럽은 반납형 프로그램이다. 고객마다 호불호과 갈리는 상품이고 따라서 휴대폰을 오래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이용요금이 있는 만큼 혜택을 보지 못하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는다. 2년마다 혹은 새로운 아이폰 시리즈가 나올때마다 휴대폰을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추천할만한 프로그램이다. 특히 아이폰11Pro, 아이폰11Pro MAX와 같은 출고가 높은 모델 구매자이거나 높은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적극추천한다. 아이폰이 예전처럼 보장이 잘 되지 않아 높은 출고가 모델, 높은 요금제 사용자라면 일단 가입하는게 이득인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유의사항
유의해야 할 점은 반드시 1년을 이용해야 한다는 점이다. 단 몇일 차이라도 1년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단말기를 교체하게 될 경우 차액을 납부해야하기 때문에 개통날짜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교체해야 보장 금액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아이폰 매니아 클럽은 내년 1월 31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유플러스 전국 영업점과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